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2022/05/23 2

[소식이 주렁주렁?] 한 권이 책이 가진 힘, 오늘부터 차근차근 독서법?

한 권의 책이 가진 힘, 오늘부터 차근차근 독서법 때로는 인생의 위대한 스승, 혹은 속 깊은 친구가 되어주는 책, 그런 책을 찾기 위한 차근차근 독서법을 소개합니다 :) STEP1 한 문장이라도 제대로 읽자 책 읽기에 서툰 사람이라면 쉽게 읽힐 수 있는 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에세이는 좋은 선택지가 됩니다. 아무 곳을 펼쳐 읽어도 내용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없고, 몇 장만 읽어도 이 책이 나와 맞거나 맞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독서란 한 문장이라도 자신에게 스며들게 하는 것입니다. STEP2 독서리스트를 만들어보자 시·에세이 등으로 책읽기에 재미를 느꼈다면, 이제 독서의 지평을 넓힐 차례! 목차와 추천사·서평을 꼼꼼히 살피고 '읽어야 하는 책'과 '읽고 싶은 책'을..

[일상에 꿀 한 스푼?] 일상으로의 회복, 떠나요! 푸르른 식물원으로☘️

일상으로의 회복, 떠나요! 푸르른 식물원으로☘️ 성큼 찾아온 무더운 날씨! 아직 일교차가 크고 쌀쌀하지만 오후가 되면 여름과 다를 바 없는 날씨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는데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푸르름이 살아 숨 쉬는 식물원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한국농어촌공사가 전국에 있는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머리가 맑아지는 피톤치드 맡을 준비되셨죠? ☘️서울 서울식물원 서울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은 세계 12개 도시의 식물과 식물 문화를 소개하고 도시의 생태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무려 축구장 70개 크기에 달하는 이곳은 열린숲과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 들 4가지 공간으로 나눠져 있으며, 이외에도 식물문화센터, 야외주제정원, 마곡문화관 등이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 식물들을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