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2021/12/01 2

한국농어촌공사 2021년 ESG 및 혁신 우수사례 공모전

한국농어촌공사 2021년 ESG 및 혁신 우수사례 공모전 투표기간 12.1.(수) ~ 12.14.(화) 참여방법 국민생각함(idea.epeople.go.kr) 온라인 투표 및 댓글 등록 (3개 사례 선택) http://idea.epeople.go.kr 국민생각함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국민 정책참여 플랫폼 : 우리가 함께 만드는 정책 www.epeople.go.kr 참여이벤트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1. 건설현장 안전 보디가드, 스마트 챗봇 공공기관 최초로 안전관리를 위한 카카오 챗봇 시스템 오픈 1. 정보는 편리하게 조회하고 2. 안전교육 등은 손쉽게 결과보고하며 3. 사고사례와 교육자료는 빠르게 알려주어 효과적인 국민 생명 파수꾼 역할 수..

[생활에 이런 팁이?] 약 대신 먹어볼까? 소화불량에 좋은 천연 소화제!

약 대신 먹어볼까? 소화불량에 좋은 천연 소화제! 여러분은 평소 소화제를 얼마나 자주 드시나요? 현대인들은 과식, 빨리 먹는 식습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소화불량에 많이 시달리는데요. 소화불량으로 고생한다면 약 대신 위장 기능을 강화시켜 소화력을 높여주는 천연 소화제를 섭취해 보세요. 소화기관이 불편할 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즐겨 먹으면 소화에 원활한 도움을 주는 천연 소화제! 천연 소화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달콤 쌉싸름한 무와 마, 생강 첫 번째 천연 소화제는 무입니다. 무에는 아밀라아제라는 녹말을 분해하는 효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쌀이나 밀가루 등 탄수화물 소화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한국인의 주식인 탄수화물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에 우리 선조들 역시 소화가 안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