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2022/01/13 3

[소식이 주렁주렁?] 2021년 김치 수출? 역대 최고 실적

?2021년 김치 수출? 역대 최고 실적 대한민국 김치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2021년 김치 수출액이 159.9백만 불로,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기 때문이죠! 최근 5년간 김치 수출은 연평균 18%씩 증가했으며, 김치 무역수지도 19.2백만 불에 달성했습니다. 12년 만에 흑자를 기록했어요 :-)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한류 열풍으로 전통 발효식품인 김치 인기가 급상승했답니다. 최고의 김치를 만들기 위해 애쓰신 ??‍?농업인분들과 김치를 사랑해 주신 국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김치의 해외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식이 주렁주렁?] 함께 지켜요! 모두의 안전을 위한 반려동물 사랑의 길이, 최대 2미터?

함께 지켜요 모두의 안전을 위한 ?반려동물 사랑의 길이 2미터? ​2월 11일부터는 우리 느슨해지지 않기로 약속해요? 사랑의 길이 최대 2미터 누가 다치지 않더라도 ?사람이 잡고 있는 줄의 길이는 최대 2미터? ?위반하면 과태료 1회 20만원 / 2회 30만원 / 3회 50만원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서로에 대한 배려 아닐까요? 모두의 안전을 위한 성숙한 반려생활 함께 지켜요?

[일상에 꿀 한 스푼?] 농촌으로 여행오세롱~? 겨울방학 농촌체험 테마 여행 코스!

농촌으로 여행오세롱~? 겨울 농촌 테마 여행 코스! 우리 아이와 함께 겨울방학 때 체험할 만한 곳은 없을까? 있지! 바로 색다르고 재밌는 농촌체험??‍? 방학이 되면 아이에게 색다른 추억과 경험을 선물해 주고 싶어 여기저기 알아보는 부모님들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준비했어요! 그동안 고생한 아이들의 웃음을 되찾아줄 수 있는 신나는 겨울방학 웰촌~ 함께 가볼까롱? ??‍?경기도 양평 외갓집체험마을 ?시골 외갓집에서 편하고 신나게 놀아보자! 이름부터 푸근한 매력이 물씬 나는 경기도 양평 외갓집체험마을은 시골 외갓집 감성을 건드려주는 곳입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어린 시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장소죠. 아이들이 편하게 시골집에서 놀고, 먹고, 자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