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2021/09/30 2

기후위기 시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생태농업! 10월 7일부터 국제생태농업포럼(IFEF, INTERNATIONAL FORUM ON ECO-FARMING)이 개최됩니다!

SAVE THE DATE 기후위기시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생태 농업 I F E F (INTERNATIONAL FORUM ON ECO-FARMING) 국제생태농업포럼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포럼 ONLINE FORUM 2021.10.7.(THU) ▶ 9.(SAT) 김해 봉하마을 시민문화체험전시관 국제생태농업포럼, 왜 열리는 걸까요? ▼ 카드뉴스로 확인하기 ▼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탄소중립의 실천이 생태농업에 있다면 어떨까요? UN IPCC(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는 지난 8월 9일, 기후위기 상황을 그 어떠한 때보다 강하게 경고하는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보고서는 "인간활동의 영향으로 근현대 인류사에서 전례없는 기후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지적했으며, "지난 2백만 년 넘게 대기중 이산화탄..

[?달려라 초롱이] 활력 넘치는 어촌, 미래를 여는 수산, 함게 즐기는 해양! <8화, 어촌·수산·해양사업 편>

활력 넘치는 어촌, 미래를 여는 수산, 함게 즐기는 해양! 달려라 초롱이 8화 어촌·수산·해양사업 편 생활, 문화, 역사적 가치를 살려 핵심공간으로 조성된 어촌!? 한국농어촌공사는 활력 넘치는 어촌, 미래를 여는 수산, 함께 즐기는 해양을 위해 힘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