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2022/09/07 4

[소식이 주렁주렁?] 마음이음마켓에서 우수 농식품을 선물하세요!

마음이음마켓에서 우수 농식품을 선물하세요! 올해의 우수한 농식품 선물꾸러미가 한아름! 품목별로 다양한 우리 농축산물로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선물해주세요! 식품명인의 정성이 담긴 특별하고 귀한 선물! 대한민국 식품명인은 우수한 우리 전통식품의 맛과 가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식품명인의 정성이 담긴 귀한 선물로 올 추석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청년농업인의 결실이 담긴 우수 농식품 청년농업인은 생산부터 포장까지 꼼꼼하게 믿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생산합니다. 청년농업인의 땀과 노력이 담긴 신선하고 우수한 농식품으로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우수한 우리 농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명절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마음이음마켓에서 준비해보세요! ??둘러보기 우리 농수산식품 모음집 우리 농수산..

[소식이 주렁주렁?] ASF 예방을 위해 축산시설 일제소독과 차단방역 수칙을 준수해주세요!

✅고향 방문 시 축산농장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벌초나 성묘를 하시고 난 후 차단방역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축산농장 방역수칙을 필히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돈 농장, 도축장 등 축산관계시설을 일제 소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축질병 의심 신고전화] 1588-9060 / 4060

[일상에 꿀 한 스푼?] 추석 벌초 대비, 동력 예초기 안전 사용법!

추석 벌초 대비, 동력 예초기 안전 사용법! 추석을 앞둔 지금 벌초를 준비하는 분들 정말 많으실 텐데요. 벌초를 할 때 필요한 동력 예초기! 하지만, 사용법을 잘 모른다면 사고가 날 수 있어요. 초롱이들과 함께 동력 예초기 안전 사용법을 알아보아요 :) 동력 예초기 사용 전 점검하세요! ① 기계점검 -예초기 각 부분의 볼트와 너트가 풀린 곳은 없는지 살펴봅니다. -연료통을 확인해서 연료가 새지는 않는지 확인하고, 연료가 부족하면 채웁니다. -엔진속도 조절 와이어와 전기선이 플렉시블 케이블에 휘감기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긴급 시 대비를 위해 엔진정지 스위치 작동상태를 확인합니다. ② 보호장구 착용 점검 -반드시 안전모와 보호안경, 무릎 보호대, 장갑 등 보호 장구를 착용합니다. ③ 작업환경 점검 -작업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