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인 문제가 있으신가요?
031-400-1811로 전화하세요.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연구원에서는 대내외 고객에 대한 신속한 기술 및 정책지원을 위해 고객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재해·물관리, 농촌계획·개발에 대한 컨설팅 등의 업무를 지원하는 농촌개발기술지원반과 환경영향평가, 환경오염 등에 대한 기술지원을 하는 환경클리닉반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8년도 처음 문을 열었을 당시 연간 142건을 지원하였으며,
매해 실적이 늘어나 2009년에는 472건, 2010년에는 총 560건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공사 직원은 물론 대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다음 내용을 머릿속에 메모하셨다가, 긴급한 상황에 요긴하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급할 때는 이 번호만 기억하세요.
☎ 031-400-1811
고객기술지원콜센터 접수 방법은?
ㅁ 현재는 유선(031-400-1811) 및 팩스(031-409-6055)접수를 시행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 공사직원을 대상 인트라넷 접수창구를 개설할 예정입니다.
고객기술지원콜센터 처리 절차는?
ㅁ 고객으로부터 기술지원 콜이 오면 콜센터에서 1단계 지원상담이 이뤄지며
지원해결이 어려울 경우 접수안건을 해당분야 기술지원반에 연결합니다.
ㅁ 담당 기술지원반에서 사안에 따라 즉시해결 또는 현장기술지원 등을 통해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2010년도 주요 기술지원 사례
덧붙임 : 2010 콜센터운영(.ppt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연구원 연구기획실 연구기획팀
신 선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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