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도시탈출!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농이터 2009. 6. 23. 15:37

 

 - 올 여름은 2009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과 함께 -   

 

 

"매력만점의 농어촌 체험마을로 오세요~"

 

 

매년 무더운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여름방학과 휴가!! 

한울지기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여름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뜨거운 날씨, 수많은 인파와 더불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여름휴가 비용 때문에 힘들었던 여름휴가의 기억

 

그렇다면 올해는 알뜰한 비용으로 추억에 남을 여름방학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요?

업무 스테레스와 일상의 무료함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동서남북이 웰빙인 농촌에서

숨은 보석과 같은 휴식 시간을 즐기는 것이 어떨까요?

 

색다른 체험, 삶의 활력소,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농어촌 체험마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미리보기

 

한국농어촌공사(사장 홍문표)에서는 2004년 부터 농어촌지역의 천혜 관광자원을 알리고 가족단위로 여행을 겸한 자연학습을 체험하도록 하는 농어촌 자연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농어촌공사는 도시민과 농촌의 활발한 교류를 위한 축제의 장이 될 <2009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을 오는 7월 2일(목)부터 4일간 양재동 AT센터 제 1전시관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안동시, 가평군, 횡성군, 화천군, 양구군, 곡성군, 남해군 등 7개 지역자치단체와 원주시 용소막 마을, 칠갑산 산꽃마을, 곡성군 하늘나리마을 등 전국 80여 개 농어촌 체험마을이 참여하여 도시민들에게 우리농어촌마을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휴가 계획을 세우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사관은 지자체관, 농어촌 체험마을관, 익사이팅 여름 휴가관, 이벤트관, 여름휴가 상담관, 사진 컨테스트 전시관, 웰촌관 등 7개의 전시관으로 나뉘어 전시되며 행사장에서 직접 여름휴가를 상담하고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혜택도 제공된다고 하니 알뜰한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특히 익사이팅 여름 휴가관에서는 원두막놀이, 곤충전시, 라이브 동물농장, 친환경 생활과학체험, BIO Magic, 투명카누 포토존 등의 농산어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관에서는  대나무 피리 만들기, 밀랍 초 만들기, 망게 총 만들기, 꽃 사탕 만들기, 쌀강정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파리 총 만들기 등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한 체험마을들의 각종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물놀이공연, 뗏목아리랑, 심청전, 농산어촌골든벨 등 다양한 공연이벤트와 퀴즈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농산어촌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행사일정표 및 문의사항

 

 

        행사주요일정표

 

 

        행사기간 : 2009. 7. 02(목) ~ 2009. 7. 05(일) 4 일간

        전시시간 : 10:00 ~ 18:00

         장소 : 양재동 aT센터 제 1 전시관

         문의사항 - 한국농어촌공사 2009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홍보팀  남장현 계장(031-420-3577)

 

           더 많은 정보는 '웰촌'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www.welchon.com/summer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7개 지자체와 80여개 농산어촌 체험마을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첨부파일을 클릭하세요.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참가마을 소개.hwp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벌 참가마을 소개.hwp
0.0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