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56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2. 11. 30. 10:26

네티즌 홍보대 56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56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11.24~11.30)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아이린 - 서천 가볼만한곳, 아이마을 아트센터, 도예체험/서천여행

  

  아이린님, 첫 트랙백을 환영합니다.^^

  서천 아이마을 아트센터 도예체험을 소개해 주셨네요.^^

  서천에서도 도예체험을 할 수 있군요. 현장감이 살아있는 사진과 더불어 도예체험의 과정이 잘 나와있어 네티즌들과

  공유하고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안내드린대로 개인 블로그의 네임텍은 삭제하니, 양해바랍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트랙백 부탁드릴게요.^^

   

 

  초록배 - 2012 제 5회 속초양미리축제 관람기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열린 2012 제 5회 속초양미리축제를 다녀오셨네요. :)

  기사에서 접한대로 속초 양미리 축제기간에 양미리가 자취를 감추었다는 소식에 촌아띠도 많이 안타까웠는데요.

  초록배님께서 양미리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주셨네요. ^^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선정했습니다. 더불어 어족자원 보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항상 멋진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

 

 

 

미선정

 

 

  인지니 - 부산가볼만한곳, 자갈치시장 먹거리! 꼭 드셔보세요.

   

  부산의 명소, 자갈치시장에 다녀오셨네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정말 재밌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많은 곳이 부산의 자갈치 시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사는 너무 좋았지만, 부산 자갈치 시장의 기사는 이미 여러번 올라간 내용이어서 아쉽게 선정하지 못했습니다.

  다음번에도 멋진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아이린 - 서천여행, 서천 해가마을, 고추장담그기

                영천 와인투어, 고도리와이너리

 

  서천 해가마을에서 고추장 담그기 체험을 하셨네요.^^

  정말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장 만들기네요. :)

  기사 내용은 좋았지만, 이미 서천 도자기 체험이 선정되어 미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영천 고도리 와이너리에서의 기사도 좋았지만,

  조금 더 현장감이 담겨 있는 사진이 많이 실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구요.

  지난주에 이미 영천 별별 미술마을 기사로 영천의 소식이 전해졌기에 미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멋진 활동 부탁드릴게요.^^

 

 

  ministory - 아이들과 함께 겨울 준비하러 용인 5일장에 다녀왔어요.

 

  용인 5일장에 다녀오셨네요.^^ 아이들과 함께 멋진 추억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진의 선명도가 다소 아쉽구요. ㅠ

  스케치가 아닌 용인 5일장만의 특별한 정보들이 소개되었더라면 더 훌륭한 기사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멋진 트랙백 부탁드릴게요.^^

 

 

  초록배 - 2012 속초젓갈축제와 속초젓갈박물관 나들이

 

  초록배님, 지난주 속초의 2가지 축제를 모두 다녀오셨네요.^^

  다양한 젓갈을 만날 수 있는 속초젓갈축제의 기사 좋았습니다.^^

  다만 속초 젓갈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의 생생한 현장 모습이 좀 더 담겼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구요.

  이미 속초양미리축제가 선정되어, 아쉽게도 같은 지역 기사인 속초 젓갈 축제는 미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멋진 활동 부탁드립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취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D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