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34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2. 6. 1. 10:04

네티즌 홍보대 33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34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이강사 - 귀농귀촌 토크콘서트 행사 관람 후기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주최한 귀농귀촌 토크콘서트 행사에 다녀오셨네요.^^

  귀농귀촌이 날이 갈 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행사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귀농귀촌 토크콘서트에 대한 안내와 현장 소식까지 생생히 전달해주셔서 선정했습니다. ^^ 

 

 

  이강사 - 증도 슬로우시티 여행 

 

  1박 2일동안 전남 슬로시티 증도로 여행을 다녀오셨네요.^^

  증도 여행의 코스 소개와 함께 먹을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다양하게 담아주셨네요. 

  증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개가 될 것 같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미선정

 

 

  아톰누나 - 봄나물의 제왕, 강원도 양구의 곰취축제 

 

  지난 26~28일까지 열린 강원도 양구 곰취축제에 대한 기사를 포스팅 해 주셨네요.^^

  기사는 좋았지만, 양구 곰취축제의 소개와 다양한 내용들이 들어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 항상 멋진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맑은 햇살 - 논산시 + 바랑산에 놀러오세유

 

  충남 논산의 바랑산, 바랑산에서 있었던 작은 소식을 전해주셨네요.^^

  MBC 귀농귀촌 프로젝트 촬영은 잘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아쉽게도 방송 촬영건 외에 바랑산과 바랑산마을의 내용이 좀 더 들어갔더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기대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취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D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