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1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1. 8. 26. 16:05

네티즌 홍보대 1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1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정수란 - 2011 종로구 청소년 문화존 프로젝트

 

수란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2011 종로구 청소년 문화존 프로젝트’ 기사는 아이템이 흥미를 끌었습니다. 또한 북촌 한옥마을의 스케치와 현장감이 살아있는 행사 사진, 생생한 동영상 링크까지 세심히 포스팅을 해 주셨습니다.

 

* 수란님, 싸이월드 블로그에서는 html이 보이지 않네요. 원본 동영상을 별도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미선정

 

 

세움님이 제일 먼저 트랙백 해 주신 ‘제 1회 조롱박 축제’는 아이템은 너무너무 좋았는데 축제 이야기가 좀 더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 번을 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늘위땅(유림)님, 총 5건의 트랙백을 걸어주셨는데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5건 모두 사진, 텍스트, 기사까지 모두 좋았는데 ‘시의성’ 부분에서 5,6,7월 내용이라 부득이하게 채택하지 못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최근의 기사인 ‘생애 첫 모녀지간 제주 여행 둘째날’ 기사는 너무너무 재미있고 시의성도 적절한 기사였지만 개인 이야기보다 좀 더 일반적인 여행 이야기를 담아주셨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기사 구성양식, 아이템은 모두 모두 좋았습니다. 2차 포스팅을 기대하겠습니다 :)

 

햄잘볶순님이 트랙백 걸어주신 ‘SMART 농어촌 <한국농어촌공사 모바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는 농업분야 4대강 어플리케이션 소개와 함께 모바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계해 기사를 써 주셨는데요.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이라 이야기거리가 다소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오히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곁들여졌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역시 2차 포스팅을 더욱 더 기대하겠습니다 :)

 

 

 

본인의 글이 발행되면

열심히 추천도 해주시고 댓글도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

 

네티즌 홍보대의 첫 출발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