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한국농어촌공사, 청년 취업 도우미 역할 톡톡히 하다!

농이터 2018. 9. 4. 15:55

한국농어촌공사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인재개발원에 취업준비생 43명을 초대해‘농어촌愛GREEN가치 취업준비생 역량강화 교육’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면서 막막했던 것을 한국농어촌공사의 채용 전반에 대해 들으면서 선배들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이번 행사는 NCS기반 면접 실무, 공사 채용제도 설명 및 질의응답, 최근 입사한 선배들과의 대화를 통한 생생한 합격스토리와 취업준비 노하우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또한, 한국농어촌공사는의 경영, 경제 등 7개 분야 4,300편의 지식콘텐츠를 일반인에게 개방해 취업준비생의 직무역량을 높이는‘2018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도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한국농어촌공사의 직무교육콘텐츠 개방 사이트(http://public.creativetv.kr)에 접속하거나 유튜브에서 ‘한국농어촌공사’를 검색하면 공사 직무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가 가진 자원을 활용해 청년 구직자의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등의 청년취업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중인 것! 느껴지시나요?


한국농어촌공사는 앞으로도 공사 직원의 직무역량 강화라는 기존 역할에서 벗어나 청년 구직자의 직무역량을 강화해 청년취업을 적극 지원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