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보다 나은 내 ‘일(JOB)’을 위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일자리 창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실시!

농이터 2018. 8. 28. 10:32

한국농어촌공사가 농어촌의 다양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한「보다 나은 내‘일(JOB)’을 위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는데요.



이번 공모는 한국농어촌공사의 기존사업과 관련된 일자리 창출(KRC형 일자리), 기술혁신.혁신적 수단을 통한 일자리 창출(혁신적 일자리), 타 기관.지자체.민간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협업형 일자리), 일·가정 양립을 위한 일자리 질 개선(행복 일자리)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한국농어촌공사는 좋은 일자리는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농어촌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공모전에서 선발된 우수 아이디어 8점에는 총 160만원의 상금을 수여되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사장 표창이 수여됩니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공사의 일자리 추진과제에 반영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번 공모전의 참여는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2150247@ekr.or.kr)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k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공모전이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