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농촌 체험하면서 여행도 즐기고, 상품도 받고!

농이터 2018. 7. 17. 15:00


어디론가 떠나고만 싶어지는 요즘! 여러분은 어떤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한국농어촌공사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농촌 여행 활성화를 위해 농촌 여행 스탬프 투어를 확대해 시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여행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농촌 여행 스탬프투어는 농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농촌체험 휴양마을, 관광농원, 농촌융복합산업 인증기업 등을 방문해 체험 활동을 한 뒤 모바일 앱의 QR 코드 인증을 통해 스탬프를 찍으면 농산물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농어촌공사와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촌 여행 스탬프 투어 여행지를 50개소에서 92개소로 확대하고 농촌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농촌체험활동 후 농촌여행 앱에 포토후기를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앱은 농촌여행포털인 웰촌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월촌 >> www.welchon.com



또한 수도권, 강원, 충청, 경상, 전라 권역 등 권역 내 여행지 5곳을 방문하거나 모든 권역을 1곳 이상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농촌여행 앱에서 최대 6번까지 경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수고객을 위한 연말 시상식도 마련하였는데요. 체험활동 후 농촌여행 앱에 포토후기를 등록하고 SNS를 통해 지인에게 소문을 낸 우수 고객에게는 연말 농식품부 장관상,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상과 함께 푸짐한 선물이 지급됩니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농촌여행 스탬프투어가 우리 농촌 관광 활성황에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앞으로도 도시민,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다 알찬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