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카테고리 없음

2013 한국농어촌공사 전국공감소장회의! 그 소통의 장을 가다.

농이터 2013. 3. 10. 18:21

2013 전국공감소장회의! 그 소통의 장을 가다.

 

 2013년도 전국공감소장회의가 3월 7일부터 8일까지 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회의에는 각 지역본부 기반관리팀장, 공감소장 ,우수 건설사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는데요.

  

 

대농업인 서비스 강화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정결의대회를 비롯

우수 직원과 우수 건설사 표창 그리고 한국농어촌공사 박재순 사장님의 인사말이 이어졌습니다.

 

박재순 사장님은 50여 분의 시간동안 많은 당부의 말씀을 해 주셨는데요.

지루할 수도 있는 시간인데도 어찌나 말씀을 마음과 귀에 착착 감기게 잘 하시는지

그날 자리를 함께 한 많은 분들이 눈과 귀를 떼지 못했습니다.

  

 

 

박재순 사장님은 공사 현장의 철저한 사전대비와 시설물 안전 점검의 중요성

또 부정부패 차단을 위해 청렴을 강조하셨는데요.

 

아침에 신문을 보면서 억대 연봉의 로펌으로 향하는 고위공직자들과 달리 편의점 아저씨가 된

김능환 전 중앙선거관리 위원장의 기사를 인상 깊게 보셨다며

손수 그 부분을 오려오시기까지 하셨는데 정말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그 자리에 참석한 많은 분들 가슴에 잔잔한 울림이 전해지는 듯 했습니다.

 .

 

 

2013년도 전국공감소장회의를 통해 전국의 사업 현장들은 안전과 품질관리에 더욱 더 만전을 기하고  청렴 실천을 다시 한 번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올 한해도 한국농어촌공사 전국 1.700여 개 현장의 무사고와 최고의 품질! 그리고 전 직원 모두가 청백리 ! 이 석자를 가슴에 새기기를 바래봅니다.

 

한국농어촌공사

5기 블로그 기자

민  지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