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54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2. 11. 16. 15:00

네티즌 홍보대 54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54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11.9~11.16 오후 2시 트랙백 글, 지난주 누락분 포함)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편안한 꽃 - 양촌 곶감 맛 보실래요?

  

  2012 양촌 곶감 축제에 관한 기사를 써주셨네요.^^

  양촌 곶감 농가도 다녀오시고 12.8~9일까지 열리는 축제에 관한 소개도 해 주셨네요. 

  네티즌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선정했습니다. ^^

  앞으로도 활발한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

 

 

 

미선정

 

 

  논산인 - 보령여행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서천여행 서천특화시장 (서해의 특산물 모여라)

   

  보령 무창포를 다녀오셨네요.^^

  무창포의 갯벌 체험, 먹을거리, 신비의 바닷길 체험 주의사항까지 친절히 소개되어 있네요.^^

  기사는 너무 좋았지만, 타 공공기관에 대한 내용이 살짝~ 들어가 있어 아쉽게도 선정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서천 수산물특화시장의 소개 기사도 너무 좋았는데요.

  살짝 아쉬운 점이 서천 수산물 특화시장과 관련된 정보가 조금 더 들어가면 훨씬 더 멋진 기사가 되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천 수산물 특화시장만의 특징, 서해의 특산물의 종류 및 특징 등 다양한 부가정보들이 들어가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항상 활발한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

  코멘트 잘 참고하셔서 다음번에 멋진 트랙백 부탁드릴게요.^^ 논산인님 ^^

 

 

  이강사 - 120년 이어진 술도가, '전통주 변천사'를 볼 수 있는 배다리술미술관

 

  배다리술미술관, 색다른 기사였습니다.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배다리술에 관한 정보가 담긴 박물관 소개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다만, 배다리술미술관 소개가 중점이 아닌, 배다리술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이 들어갔더라면 더 좋은 기사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멋진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열씨미 - 충남 공주 여행 농촌체험은 달빛영근마을에서  

 

  열씨미님 ^^ 첫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충남 공주의 달빛영근마을에 다녀오셨네요.^^

  늦가을을 가득 머금은 달빛영근마을의 풍경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다만 현장감이 살아있는 체험활동 사진이 함께 있었다면 훨씬 더 좋은 기사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

  또한 사진 중앙의 블로그 네임텍은 삭제되오니, 다음번에 채택되시면 원본 사진을 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번에도 멋진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취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D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