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8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1. 10. 21. 13:28

네티즌 홍보대 8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8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청금 - 은빛물결 출렁이는 오서산. 억새 군락지 보러 오세요.

 

 역시 청금님의 사진은 전문가 못지 않습니다.^^ 오서산에서 등산부터 하산까지 함께 하는 느낌을 주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직 10월이라 단풍이 멋드러지게 덮고 있는 모습을 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   

 

 

 아침햇살38 - 정선의 신비, 화암동굴에 빠지다.

 

 정선의 화암동굴에 다녀와 포스팅을 해주셨는데요.^^ 상세하게 사진 하나하나에 설명을 써 주신점 감사합니다. 

 화암동굴에 관해 모르는 분들도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미선정

 

 

mercy - 합천 영상 테마 파크

 

합천에 있는 영상 테마파크에 다녀오셨는데요. 합천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남들이 잘 알지 못하는 장소를 물색해 선정하신 점 감사합니다.^^ 다만 가족여행 외의 합천영상테마파크에 관한 상세 정보가 더 담겨서 네티즌들께 전달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 번 포스팅 더욱 더 기대하겠습니다.^^

 

스프링캣 - 제7회 홍성내포문화축제 1,2편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3박자 고루 갖춘 떠오르는 축제 강자)

 

스프링캣님의 첫 포스팅 잘 봤습니다.^^ 지난 9.23~25일까지 열린 제7회 홍성내포문화축제를 다녀오셨는데요. 많은 사진과 설명으로 제가 직접 축제에 다녀온듯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만 행사의 경우 시의성이 너무 지나서 채택하지 못했습니다. ㅠ 또한 다음번에 포스팅 해 주실때는 사진의 양을 살짝 줄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프링캣님의 멋진 기사가 스크롤에 밀려 홀대받아서는 안되니까요 ^^;; 다음 번 포스팅 더욱 더 기대하겠습니다 :)

 

 

 

포스팅에 선정되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취재해 주시기 바라며 미선정 되신 홍보대 분들도 더욱 분발 부탁드립니다 ! :D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