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어촌, 함께하는 KRC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듭니다. 농업분야 ESG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기업 KRC

소식이 주렁주렁

네티즌 홍보대 2차 포스팅 선정 결과

농이터 2011. 9. 9. 11:00

네티즌 홍보대 3차 포스팅 선정 결과

 

 

 

 

 

네티즌 홍보대 3차 포스팅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응모해주신 네티즌 홍보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

 

 

아침햇살38 - 외국인 농어촌 관광 체험단(Rural-20 체험단) 실시(9월~11월) 

 

아침햇살님이 취재하신 Rural-20 체험단은 한국농어촌공사와 농림수산식품부가 기획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Rural-20의 뜻과 여행코스 등 다양한 내용을 개제해 주셔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포스팅이었습니다. Rural-20 체험단의 사진이 좀 더 많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살짝 남지만, 9월부터 11월까지 실시하는 외국인 농어촌 관광 체험단 모집과 연결하여 시의성도 적절하고 아이템도 좋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남댁 - 아파트촌 사이의 농촌, 이현마을 걷기

남댁님은 이현마을의 두 모습에 대해 취재를 해주셨는데요. 아파트 사이의 작은 농촌을 바라보는 남댁님의 시각이 너무 좋았습니다. 현장감을 담은 사진, 마치 함께 이현마을을 거닐면서 이야기를 듣고 있는 느낌의 흥미로운 글이었습니다.

 

 

 

 

미선정

 

 

아침햇살38님이 취재 하신 애들과 함께한 강원여행(복사꽃마을)은 가는 방법과 체험 프로그램까지 상세하게 적어주셨지만 많은 사람들과 공감할 수 있는 사진이 살짝 부족해 선정하지 못함이 너무 아쉽습니다. 하지만 주제는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멋진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 

 

 

 

포스팅 되신 홍보대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도 멋진 기사 취재해 주시기 바라며 미선정 되신 홍보대 분들도 더욱 분발 부탁드립니다 ! :D

 

 

한국농어촌공사 홍보실